5월 가정통신문 > 가정통신문

본문 바로가기
사랑과 믿음의 교육

가정통신문 보기

가정통신문

5월 가정통신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05-02 12:24 조회5,133회 댓글0건

본문

1. 가정학습 귀교일 안내
이번 가정학습은 5월 2일(화)~5월 9일(화) 오후 5시까지입니다.
가정학습은 부모님의 적극적인 협조가 필요합니다. 학부모님들께서는 안내문을 확인하시고 학생들이 학교에서 배운대로 생활 할 수 있도록 지도해주시기 바랍니다. 특별한 일정이 없는 학생들은 5월 4일(목) 오전 8시 30분부터 학교에서 진행되는 특강에 참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2. 5 월 일정 안내   
5월 30일(화)~6월 2일(금) 수학여행(제주도) / 6월 가정학습 6월 2일(금)~6월 11일(일)
가정학습 일정 및 자세한 학교 일정을 알기 원하실 경우 동성학교 홈페이지 학사일정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가정학습 숙제
국어: 책 읽고 독후감 쓰기                  
영어: 영어일기 쓰기, 영어 말하기 대회 준비
수학: 프린트물 풀기(노트에 풀 것)           
과학: 오투 진도 맞춰 풀기
사회: 중간고사 틀린 문제 오답정리 해오기   
성경: 십계명 암송하기

공통: 게임과 스마트폰 절제하기, 부모님 도와드리기, 규칙적인 생활하기
       부모님과 함께 사진 찍어서 각 사감선생님께 보내기

 

4.  여름 영어연수 안내
8월 27일(일)~9월 24일(일)까지 4주간 필리핀 BIS에서 영어연수가 있습니다.
참가하는 학생들 중 여권이 없는 학생들은 이번 외박 기간에 여권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권이 있는 학생들은 출발일을 기준으로 유효기간이 6개월 이상 남아야합니다.
미리 항공권을 예약해야하기 때문에 5월 15일 학비 결제일에 항공권 금액만 미리 청구될 예정입니다. 나머지 비용을 분납하기 원하는 학부모님께서는 010-9169-9333(권은정)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5. 청소년증 발급 안내
모든 학생들은 주민센터(동사무소)에 가서 청소년증을 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주민등록 상 주소지가 아니더라도 모든 주민센터에서 발급이 가능하며, 증명사진 2매를 가지고 가시면 됩니다.)
발급 신청을 하고, 청소년증은 우편(유료)으로 받는 것으로 신청하시고 주소는 학교 (경기도 하남시 광암로 148번길 67 동성학교)로 써주시기 바랍니다. 신청 후 확인서를 받아서 담임 선생님께 제출하기 바랍니다.

 

6. 검정고시 안내
2017년 2회 검정고시가 8월 9일(수)로 확정되었습니다. 기도해주신 학부모님들께 감사드립니다.
학생들의 고등학교 진학준비와 학업 성취도를 향상시키기 위하여 올해 전교생이 검정고시에 응시하도록 계획중 입니다. 다른 의견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교무과로 제안해 주시기 바랍니다.

 

7. 선교사 입국 안내
학교에 새로운 선교사님을 모시게 되었습니다. Journette Dando Vernadawn입니다. Melody선교사님과 함께 학생들의 영어와 성경과목을 지도할 예정입니다.

 

8. 영어 수업안내
영어 수업을 좀 더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 전교생 레벨테스트를 하여 수준에 맞는 맞춤형 수업을 할 계획입니다. 학년 구분 없이 영어 레벨에 맞도록 반편성을 하기위해 시험을 학교에 돌아오는 즉시  시행합니다.

 

9. 생활관 음식물 반입 안내
신체발달이 급격한 시기인 학생들의 영양 섭취를 위하여 부모님과 학생이 원할 경우, 각 사감실에  과일이나 간단한 간식 등이 반입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장기보관은 곤란하오니 외박 복귀나 택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우)12994 경기 하남시 광암로148번길 67 동성학교 TEL:02)485-0103 FAX:02)485-0737 yjshin@idongsung.org
상담시간 평일 08:30 ~ 18:00
Copyright ⓒ DONG SUNG ACADEMY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