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알기쉬운 요한계시록 골든벨 간증 (2학년 김예은) > 신앙칼럼

본문 바로가기
사랑과 믿음의 교육

신앙칼럼 보기

신앙칼럼

2020년 알기쉬운 요한계시록 골든벨 간증 (2학년 김예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1-01-24 19:00 조회577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 요한계시록 발표를 하게된 김예은 이라고 합니다.

처음에는 뭘 발표해야할지 몰라 생각을 많이 해봤습니다, 그러다 요한계시록 공부를 하며 외웠던 성경절이 기억에 남아서 성경절을 외울 때 느꼈던점을 발표하려고 합니다.

제가 감명 깊게 외우고 따로 생각도 해보았던 성경절은 계시록 15절입니다.

 

또 충성된 증인으로 죽은 자들 가운데서 먼저 나시고 땅의 임금들의 머리가 되신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은혜와 평강이 너희에게 있기를 원하노라 우리를 사랑하사 그의 피로 우리 죄에서 우리를 해방하시고. -계시록 15-

 

여기에서 느꼈던 점은 하나님이 우리를 많이 사랑하신다는 점입니다. 원래는 하늘에서 편한하게 살으셔도 되는데 저희를 사랑하셔서 이 땅에 내려오시고 사람들의 비난도 많이 받으셨습니다 또, 심지어 십자가에 달리시기까지 하셨습니다... 저는 모태교인이라 어려서부터 예수님은 우리를 사랑하셔서 이 땅에 오셨다, 하나님은 사랑이시다, 이런 소리를 많이 들었습니다.

듣는것까진 좋은데 너무 많이 듣다보니 ‘1+1=2’처럼 하나님=사랑이라는게 공식처럼 머리에 박혀졌습니다. 그래서 아무리 좋은 말씀을 들어도 제 마음속까지 와닸지는 못했습니다.

하지만 이 성경절은 이런 저의 마음을 다 열지는 못하여도 제 마음을 두들겨 주었습니다.

처음 보았을땐 외워야 되는데 너무 길어 짜증부터 났지만 외우다보니 점점 저에게 은혜가

되가고 있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그런 저는 예수님을 믿고 따르려고 더 열심히 기도하고 더 열심히 믿기로 다짐했습니다.

그리고 큰 은혜을 받게 기회를 주신 과학선생님과 많은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우)12994 경기 하남시 광암로148번길 67 동성학교 TEL:02)485-0103 FAX:02)485-0737 yjshin@idongsung.org
상담시간 평일 08:30 ~ 18:00
Copyright ⓒ DONG SUNG ACADEMY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