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계의 숨겨진 진리 ㅡ 벗나무까마귀부전나비 > 사진

본문 바로가기
사랑과 믿음의 교육

사진 보기

사진

천연계의 숨겨진 진리 ㅡ 벗나무까마귀부전나비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2-05-30 05:13 조회78회 댓글0건

본문

주님께서는 환난 날에 나를 부르라"고 말씀하셨다.

그는 우리에게 우리의 복잡한 문제와 곤궁한 사정과 영적 도움의 필요를 당신께 아뢰라고 권유하신다.
그는 우리에게 항상 기도하라고 하신다. 어려운 일이 생길 때에 우리는 곧 그분에게 진지하고 열렬한 호소를 해야 한다. 우리는 끈기 있는 기도로써 하나님께 대한 우리의 강한 믿음의 증거를 나타내야 한다. 우리의 필요를 아는 것이 우리로 하여금 간절히 기도하게 할 것이며 우리의 천부께서는 우리의 간구를 긍휼히 여기실 것이다.

우리가 우리의 생애를 주를 섬기는 일에 바친다면 하나님께서 섭리하지 않은 처지에 빠지는 일이 결코 없을 것이다. 우리가 어떠한 처지에 놓일지라도 우리의 길을 지도하시는 분이 계시며 우리가 어떠한 번민 가운데 빠질지라도 우리에게는 확실한 조언자가 계시다. 어떠한 슬픔과 사별과 외로움이 우리의 앞을 가로막을지라도 우리에게는 동정이 많으신 친구가 계시다. 우리가 알지 못함으로 인하여 실족하는 일이 있을지라도 그리스도께서는 우리를 버리지 않으신다.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라"(요14:6)
"궁핍한 자의 부르짖을때에 건지며 도움이 없는 가난한 자도 건지며"(시72:12) 라고 하시는 그분의 분명하고 똑똑한 음성이 들린다.

천연계의 숨겨진 진리- Christ's Object Lessons-113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우)12994 경기 하남시 광암로148번길 67 동성학교 TEL:02)485-0103 FAX:02)485-0737 yjshin@idongsung.org
상담시간 평일 08:30 ~ 18:00
Copyright ⓒ DONG SUNG ACADEMY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