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요강

본문 바로가기
사랑과 믿음의 교육
입학요강

입학요강

2024학년도 동성(중,고등)학교 입학 전형 요강

 동성 학교는 자율형 사립학교 형태의 인성 교육이 특화된 학교입니다.

- 인생에서 중요한 사춘기 시절을 유해 환경(휴대폰,게임등)에서 벗어나 대자연의 숲속에서
  전문자격을 갖춘 교사들과 함께 생활하며 공부할 수 있는 안전한 기숙형 학교입니다.

- 전국 단위 모집 학교로 경기 지역 및 타 시․도 출신 학생도 응시할 수 있습니다.

- 동서울 터미널, 잠실, 올림픽 공원, 둔촌역 등에서 대중교통으로 이동 가능하며 교통이 편리합니다.  

- 중학교의 경우 고등공민학교 인가를 가진 사립학교로, 졸업 후 동성학교 고등부와 원하는 지역 특목고와 미국,캐나다의 자매학교 및 일반고로 진학이 가능합니다.

- 방과후 과정과 자기 주도 학습, 보충수업 등으로 별도의 사교육이 없이 학교에서 지도 가능하며,
  다양한 동아리 활동과 특별 활동으로 인성과 실력을 키워줍니다

-고등학교는 인근 방송통신과정 학업을 이수하여 내신성적을 유리하게 받아서 원하는 대학으로 진학을 합니다. 

- 국내 대학은 물론 외국의 자매 대학 치,의에과 입학을 준비시켜 성공적인 유학을 써포트하고 있습니다. 

-집중을 원하는 학생이나 지방 학생들은 기숙사에서 입사하며 본교 도서관에서 자기주도학습을 하며 본교 교과목 교사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팬데믹 후유증으로 학생들의 학력 저하 및 학교 생활 관리에 어려움이 많은 상황입니다. 그러나 동성학교는 서울 인근 재단 소유 13만평 대자연속 작은 학교로 학생들 한 명 한 명을 잘 파악하여 지도하고 실력과 인성을 갖춘 인재로의 성장을 돕고 있습니다. .  

  기숙사에서 생활할 수도 있고 통학도 가능합니다. 아침식사 전 또는 수업 전 등교 선택, 수업 후 또는 저녁식사 및 자습 후 하교 선택 가능  

 

지원 자격

가. 초,중학교 졸업자 및 2023년 2월 졸업 예정자
나. 초,중학교 졸업 검정고시 합격자
다. 초,중학교 졸업과 동등 이상의 자격이 있다고 교육부 장관이 인정한 자
라. 해외에서 유학후 귀국한 학생
입학  상담
일시: 평일, 주말 모두 가능(사전연락시)
- 학교에 대한 정보와 다양한 입시 정보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 입학, 전학에 관심 있는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
- 전화 문의: 02-485-0103(교무), 010-8433-9625(휴대전화)
​원서 접수​ 및 시험
상담 전화를 통해 방문 상담 일자를 예약하신 후 진행합니다.
지원 지역
남녀 전국 단위
지원 방법
홈페이지에서 입학 원서를 다운 받아 우편, 방문 및 이메일 접수
주소-경기도 하남시 광암로 148번길 67 동성학교 교무실
이메일- yjshin@idongsung.org
입학 상담
전화 예약 후 개별 시행
좀 더 자세한 사항은 010-8433-9625로 전화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입학 원서는 자료실에서 다운 받아 이메일이나 우편 접수, 방문 접수 가능합니다.

 *입학 면접은 평일/주말 정해진 시간에 개별 진행 됩니다. 

 

DONGSUNG ACADEMY


(우)12994 경기 하남시 광암로148번길 67 동성학교 TEL:02)485-0103 FAX:02)485-0737 yjshin@idongsung.org
상담시간 평일 08:30 ~ 18:00
Copyright ⓒ DONG SUNG ACADEMY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